인천 연수구 동춘동 루쓰바버샵에 가다!!

카테고리 없음

인천 연수구 동춘동 루쓰바버샵에 가다!!

해오름달 2021. 4. 29. 14:18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제 루쓰바버샵을 갔다왔어요!!
휴가때 일하는 저에게
휴가를 재밌게 보내질 못해서
저에게 선물하기로 했어요!!
선물은 바로 가르마펌이에요~^^
예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미용실에서는 모발이 두꺼워서 안된다
곱슬이 심해서 안된다 하더라고요!!!
너무 하고픈 나머지 찾다찾다 여기를 찾았어요!!

루쓰바버샵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60
http://naver.me/xrxXHRlj

루쓰바버샵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78 · ★4.96 · 평일 10:00 - 22:00,일요일 10:00 - 20:00,공휴일 10:00 - 22:00

m.place.naver.com

바로 루쓰바버샵이에요~^^
요즘 바버샵이 유행 하지요???
그래서 여기로 갔어요!!
위치는 이곳이에요~^^
영업시간일요일 10:00 - 20:00
공휴일 10:00 - 22:00
평일 10:00 - 22:00 
홈페이지운영시간이에요~^^

설명[인천최대규모 남성 전문 프리미엄바버샵 ] 포마드와 페이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펌,염색,케어 서비스까지!!! 편안한 분위기에서 바디프렌즈, 흡연실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체험하세요!!!

바디프렌즈와 저는 담배를 안피지만
흡연실도 있고 좋네요~^^

2층에 있어요~^^
여기로 올라가시면 루쓰바버샵을 가실 수 있어요~^^

바버샵이 처음이라 새롭고 신기하게 느껴져요~^^
기대되기도 하고요!!


커트이벤트도 하니 좋네요~^^
네이버예약하고 가시면 30퍼센트 할인해주셔요~^^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엄청 넓어요!!
그리고 첫번째 사진 자세히 보시면 보드카가 보이네요!!

후훗 저에게는 최고죠~^^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엄청 넓어요!!
그리고 첫번째 사진 자세히 보시면 보드카가 보이네요!!

후훗 저에게는 최고죠~^^

6시에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아직 손님분께서 머리손질 하고 계셔서
커피 한잔 주셨어요~^^
그리고 간식도 있어요~^^
비투스 집에서 많이 먹었던 과자인데 좋네요~^^

루쓰바버샵 시술가격표에요
커트가격이 비싸지만
네이버예약하면 30퍼센트 할인해줘요~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리다가
선생님이 오셔서 무슨 스타일 헤어할 지 상담했어요
제가 가르마펌 하고 싶은데
미용실에선 모발이 두껍고 곱슬기가 심해서
붕 뜰거라고 안된다고 해서
여기는 혹시 되냐고 하니까 된다고 하시네요~^^

변신 과정 중~~
엄청 기대되네요!!

선생님이 조심스럽게 술 드시냐고 물어보시길래
네!! 하고 바로 말했는데
보드카 준비해주셨네요 ㅎㅎ
완전 좋아요~♡♡
차 가지고 오신 분들이 많아서 
물어보기가 조심스럽다고 하시네요
저는 집에서 10분거리라 마셔도 되서 마셨어요~^^
지금은 코로나인해 마시지 못해요 ㅠㅠ

짠!!! 가르마펌 했어요오~~^^
선생님께서 고데기로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좋아요~^^
3시간동안 지루하지 않게 이야기하시고 나누다보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고요~^^

너무 만족스럽고 최고에요~^^
눈썹정리도 부탁드렸는데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무료커트쿠폰이에요~^^

루쓰바버샵 명함이에요~^^

그리고 시술할인권도 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늘 투블럭 머리 아니면 볼륨매직을 
했는데 이렇게 가르마펌 하니 완전 좋아요~^^
보드카도 마실 수 있고 ㅎㅎ 
꼼꼼하게 헤어를 만져주시니 다음에도
또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