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쉬폰케이크과 푸딩 맛집 스이또스이또!!!

카테고리 없음

인천 송도 쉬폰케이크과 푸딩 맛집 스이또스이또!!!

해오름달 2021. 4. 30. 16:34

일본인이 직접 만드는 일본식 케이크와 푸딩 전문점
바로 스이또스이또이에요~^^
푸딩맛집과 쉬폰케이크가 맛집이라고 해요~^^
여기는 안에서 못 드시고 포장만 가능해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먹음직스러운 푸딩들이에요~^^
슈슈도 보이네요 ㅎㅎ
저는 플레인(우유생크림) 쉬폰 케이크
슈슈하고  커스터드푸딩을 주문했어요
보냉가방도 구입했어요

스이또스이또 메뉴판이에요~^^
매일매일 똑같은 맛과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적정수량만 판매하신대요

맛과 품질을 위해 다용도 케이크 보냉가방을 권장하네요

방부제 no 신선 good 청결 good 맛 good
디저트,제빵 강국인 일본기술로 일본인이 직접 만듭니다.!!! 기대되네요 ㅎㅎ
계산하는 사람하고 만드는 사람 센스가 돋보이네요 ㅎㅎ

인테리어가 독특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여기는 카운터 보시는 사장님이 한국인이시고
요리를 담당하시는 사장님은 일본인이세요

품절시 영업종료하세요

비쥬얼이 아름다운 푸딩들!!!

보냉가방에 담아주셔요~^^

스이또스이또 근처 공원에서 앉을 자리 발견~
예전에 코로나 심하기전에 먹었던 곳이에요!!

귀여운 캐릭터네요

정성을 담았쓰무니다~^^

플레인 쉬폰케이크부터~^^
보냉백에 얼음팩 넣어주셨어요~^^

새하얀 플레인 쉬폰 케이크~^^
케이크는 폭신한 쉬폰케이크 위에 우유 생크림이 덮혀 있어요 푸석하지 않고 촉촉한 식감의 쉬폰케이크에요
느끼하지도 않고 좋아요~^^ 

그리고 슈슈도 먹었어요~^^ 
크림이 엄청 가득가득 들었어요
한입 먹는순간 행복지수가 가득가득~♡♡

커스터드 푸딩 먹을 때 안내도 써져있네요

그 다음엔 마무리로 커스터드 푸딩이에요

먹어보니 밑에 카라멜시럽이 보이네요~^^
이것또한 부드럽고 맛있어요~♡♡


근처에 해돋이공원이나 센트럴파크 있으니
의자에 앉아서 먹으면 최고 일 것 같아요~^^
디저트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취향저격이에요~^^
스이또스이또가 여기 매장뿐이어서
송도 주변 사시는분 놀러오시는 분 
한번 드셔보세요~^^ 
생일케이크로도 최고 인 것 같아요~^^


스이또스이또 주소 치면 안 나올거에요
주주동물병원 근처에 있으니 헷갈림에 주의하세요~^^

전에 글 올렸던 거에 찾긴 찾았는데
아직은 운영하시는데 정보를 없애신 듯 하네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숨은 맛집이자 쉬폰케이크나 푸딩 좋아하신 분들은
아는 곳이라 하네요~^^
근처에 사시는 분 한번 방문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