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분위기 로스터리 카페맛집 디벨로핑룸 스몰라떼(7oz) 마시다!!!

카테고리 없음

인천 연수구 분위기 로스터리 카페맛집 디벨로핑룸 스몰라떼(7oz) 마시다!!!

해오름달 2021. 5. 2. 19:32

안녕하세요 잇님들 디벨로핑룸 갔다왔어요
연수역cgv 근처에 있는 카페에요~^^
연수구에서 알아주는 카페맛집이에요

메뉴판이에요
Speciaty Bruwing coffee들이 있어요
다양한 음료와 차 커피등등 있어요~^^
메뉴판 위에 저 작은 뱃지 같은 ?? 뭐라고 해야하지
어쨋든 뱃지같은 것들이 제 눈을 사로잡네요
저는 저번에 마키다미아 크림초코를 마셨는데
오늘은 스몰라떼(7oz) 마셨어요
스몰라떼는 플랫화이트라하네요~^^

스콘도 있어요~^^ 
케잌도 있고 쿠키 토스트등등 다양하게 있네요
커피에 디저트 다들 아시죠?

카페 구경 해볼까요~^^

먼저 이쁜 LP판이 보이네요
색이 아름다운 핑크네요~♡

이쁜 디자인의 컵과 그림들


카메라도 판매하시네요~^^
궁금한건 인스타 DM 문의 해보셔요~^^

커피잔 너무 맘에 들어요
커피잔에 커피 마시면 참 좋겠어요ㅠㅠ

원두도 판매하시네요

카페 내부에요 느낌 있고 조용하고 좋아요~^^
앉는 공간도 다양하게 꾸며놓았어요

다양하게 꾸며놓으셨어요~^^

커피를 직접 볶으시나봐요
작업실 같아요
신기하네요~^^

 

천장이에요~^^
조명도 너무 밝지 않아 좋아요

제 자리 바로 위에 등이 있는데
느낌 있는 등이네요

사다리로 인테리어 하셨네요~^^


디벨로핑룸 소개하는 글이네요~^^

디벨로핑룸은
다양한 커피가 가진 잠재적인 색과 뉘앙스를 체계적 로스팅 통해 고유의 매력을 돋보이도록 밝혀내는 스폐셜티 커피
로스터리라고 소개하네요~!!

물과 티슈가 있어요~^^

명함도 보이고요~^^

커피를 제조하는 공간이에요~^^
오픈된 곳이라 커피 제조하시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커피를 직접 갖다주셔요~^^
마셨는데 맛이 좋아요~^^
밸런스도 괜찮고 좋아요~^^
역시 연수구에서 알아주는 카페에요~^^
근처에 사시는 분 한번 가보셔요 추천드려요~^^
그리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답니다!!

디벨로핑룸
인천 연수구 청명로 26 참빌딩 1층
http://naver.me/FlWVA31t

디벨로핑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 · ★4.86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