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동춘동 쌀국수 맛집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카테고리 없음

인천 연수구 동춘동 쌀국수 맛집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해오름달 2021. 5. 3. 19:26

연수구 동춘동에서 가장 맛있는 쌀국수집에 왔어요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서빙하시는 분 주방하시는 분도 모두 현지인이세요
전에 소고기쌀국수 먹었는데 이번엔 세트3을 시켜보았어요~^^

베트남 전통 쌀국수 만드는 과정도 나오네요~^^
24시간 끓인 육수와 최고급 천연재료에
초음파 식기세척기까지 와우~ 대단하네요 ㅎㅎ

밑반찬이 나왔네요
단무지에 양파절임인데요 식초에 설탕을 첨가하신 것 같은데 쌀국수의 맛을 극대화 시켜주네요
짜파게티에 파김치
칼국수에 겉절이라면
쌀국수엔 양파절임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고수 등장!!♡♡
호불호가 가린다는 고수!!
저는 좋아해서 다 넣어 먹는 편이에요~^^

각종 소스들이 있네요~
특히 베트남전통 매운맛 
저는 한번 먹어보고 패스했다는...

딱 봐도 매워보이시죠???
네... 매우 매워요 ㅠㅠ

음식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 구경했어요
사진이 걸려있네요 ㅎㅎ

메뉴판이 보이네요
메뉴들이 많아요~^^
사진에 찍힌 베트남 모자 너무 탐나네요
쓰고 싶은 욕구가 생겨요~
길을 걸으면서 쓰고 싶네요 ㅎㅎ

주문한 해산물 건쌀국수 나왔어요~^^
메추리알 2개 오우 좋아요^^
튼실한 새우에 소고기 다진거 약간 오징어등등 
양이 엄청 푸짐해요
고수 투척~^^
때려박아줘요 ㅎㅎ


쉐이킷~ 쉐이킷~ 맛있어보이죠~^^
국물이 깔끔해요
텁텁하지도 않고 맑고 좋아요
육수의 맛이 묵직하고 좋아요~!!

분짜 등장~^^

한입 베어먹었는데 이야 내용물이 알차네요
완전 최고에요~^^ 맛있어요

그리고 sns 이용하시면
베트남연유커피나 아이스녹차를 주시네요


후기 올리고 베트남연유커피를 마셨어요~^^
엄청 큰 사이즈로 주셨어요!!
마셔보니 헤이즐넛향에 캔커피 맥스웰 농축한 거
마시는 느낌이에요
맛있고 헤이즐넛향이 좋아요~^^
마시다보니 손님들이 오셔서 만석이었네요 ㅎㅎ
진정한 맛집이에요~^^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246번길 39-23 , 101호 대나무 베트남 명품쌀국수
http://naver.me/5X3Gtlry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4 · ★4.41 · 매일 09:00 - 23: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