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유원지 맛집 종갓집게장 황태구이!!!

카테고리 없음

송도유원지 맛집 종갓집게장 황태구이!!!

해오름달 2021. 5. 7. 14:43

오늘 어디 갔다왔는데요~~^^
배가 너무 고픈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종가집게장으로 갔어요!!
생선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다양한 정식들이 판매하고 있네요
입구 안 문에 싸인들이 30개나 되는 것 같아요
잘 찾아온 것 같네요

문 열고 들어가볼까요~^^

신발은 신고 들어가셔야해요~^^

내부가 엄청 넓어요
저 반대편도 자리가 있어요~^^
인테리어가 옛날느낌이 나네요~^^

저는 황태구이정식 시켰어요~^^

먼저 밑반찬이 나오네요~^^

잡채 된장찌개 깍두기 갈치속젓?같은 쌈장느낌
고추 미역줄기 돌나물 된장으로 찐 열무김치 고사리까지
밑반찬이 죽이네요~^^
특히 저 된장찌개 일반된장이 아닌 맛이에요~♡♡
진하고 좋아요~!!
옛날 집 된장느낌이에요
잡채도 듬뿍주시네요 ㅎㅎ
맛나게 익은 깍두기까지~♡♡

돌솥밥 아닌 돌솥밥?

황태구이 등장~^^ 크으 이거 때깔이 죽여줘요

먹기전 밥그릇에 밥 덜고 숭늉 만들 준비~^^

갓 나온 밥에 황태구이 한 점~~

숭늉에도 올려서 한입~^^

짠~^^
맛나게 클리어~^^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게장을 먹어봐야겠네요~^^

종가집게장전문점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267번길 18
http://naver.me/xcKAewzP

종가집게장전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0 · ★4.25 · 매일 10:00 - 22:00

m.place.naver.com

주소는 여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