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가 프리미엄 필스

카테고리 없음

프라가 프리미엄 필스

해오름달 2021. 4. 22. 20:36




오늘 다름이 아니라 프라가 프리미엄 필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원산지가 체코이고요
2013년 월드비어 챔피언쉽에서 금상을 수상한 맥주에요
이 대회는 전세계 맥주를 비교해서 상을 주는 대회이라고 알고 있는데 금상이면 대단하죠~^^

프라가 프리미엄 필스' 맥주는 프라하의 오래된 도시명인, Praga(프라가)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이며, 체코의 대표적인 라거맥주인 필스너 타입의 프리미엄 맥주다.

프라가 프리미엄 필스 맥주는 체코에서 2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양조장(Pivovar Samson, 1795년 설립)에서 체코의 전통적인 양조방식을 철저히 고수하여 생산, 대부분의 대형 브랜드들이 30일 이내에 양조공정을 마치는 반면 프라가 프리미엄 필스는 충분한 숙성과정을 거쳐 총55-65일의 양조기간이 소요된다. 또 맥주 양조에서 중요한 보리와 홉은 세계적으로 명품 홉으로 알려진 체코 사츠(Saaz)홉과 체코산 보리를 사용했고 지하300미터에서 공급되는 지하수를 정제한 물로 만들어 진다. 150년에 걸쳐 개발된 독자적인 효모가 활용된 만큼 목 넘김이 쉽고 풍부한 꽃 향기와 필스너의 기분 좋은 풍미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사츠홉이 무려!!!
세계적으로 알려진 명품 홉이라네요~^^
지하300미터에서 공급된 지하수를 정제한 물까지!!
최고의 맥주라는지 이해가 되네요~^^





4잔을 구입했더니 이쁜 잔을 주시네요~^^
잔은 이쁜데 단점은 설거지할 때 
깊숙하게 잘 안 닦아져서 젓가락으로 이용해서 
닦게 되더라고요 ㅎㅎ



맥주잔에 따르니 마치 맥주집에 온 맥주잔 같네요

다들 불금인데 집에서 맥주 한잔 어때요~??

다음엔 다른 맥주로 소개할게요~^^

#프라가프리미엄맥주 #월드비어챔피언쉽 #금상 #맥주 #체코맥주 #프라가맥주 #금상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