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회 포장전문점 산에바다에서 회포장하다~!!

카테고리 없음

인천 구월동 회 포장전문점 산에바다에서 회포장하다~!!

해오름달 2021. 5. 17. 07:22

안녕하세요~^^
인천 구월동에서 회를 저렴하게 포장이 가능한 
산에바다에 갔다왔어요~^^

도심속에산에바다 도착했어요~^^
간판을 보니 회포장전문점이네요~^^
전복 문어 낙지 산오징어 기타해산물을 
대한민국 수산물 최저가라네요~^^
전품목 산지직송이라 엄청 좋아요~^^

다양한 물고기와 멍게 해삼들이 엄청나게 싱싱해요~^^

산에바다 입구에요~^^

손소독제도 있어요~^^

휴대폰 충전할 수 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시네요~^^

커피하고 핫초코를 마실 수 있는 티타임자판기도 있어요!!!

테이블은 입식과 좌식이 있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피해드릴까봐
사진 매너 촬영했습니다
테이블 앞에 선풍기?? 크죠~^^
엄청 시원해서 좋아요~^^
식당 내부에 덥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회 포장 전문점 답게 여기서 포장하시면 5000원 할인 해줘요~^^
가격도 엄청 싸고 좋아요
무엇보다 혼술포장~^^
혼술 즐기시는 분들에게 최고인 것 같아요~^^

홀가격 메뉴판이에요~^^
메뉴들이 다양하네요~^^

활어 물회~!! 거의반값 와우!!!
너무 싼 거 아니에요~??

산오징어도 최대한 싸게 드린다고 하네요~^^

사장님 닮으신 캐리커쳐에요~^^
실제로 똑같아요~^^

원산지 표시판이에요~^^
정직하게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야외에서 드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사장님 얼굴이 담긴 명함이에요~^^

저는 광어 포장했어요~^^
광어와 초밥해먹을 수 있는 밥
초장 와사비 마늘 고추 쌈장 상추 와사비가 있어요~^^

회 엄청 두툼해 보이죠~??
양도 많고 4인가족이 먹기에 적당하고 좋아요~

회모듬 양념장 주시네요

쌈장

뇌물일세 ㅋㅋ 스티커 귀엽네요~^^ 
초밥용 밥도 간이 잘 되어 있어 좋아요~^^

저렴하고 맛나게 포장해서 먹을 수 있고
포장하면 5000원 할인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혼술포장 완전 좋아요
혼자 먹기에 부담없고 가격대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없고
홀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도심속에산에바다
인천 남동구 용천로 87
http://naver.me/xVJqSNBm

도심속에산에바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3 · ★4.39

m.place.naver.com




도심속에산에바다 주소에요~^^
산에바다라고 치면 안나오고
도심속에산에바다라고 쳐야되요
석천사거리역에서 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