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최초의 에스프레소bar 바 맛집 송도 구구가가 방문하다

카테고리 없음

인천 최초의 에스프레소bar 바 맛집 송도 구구가가 방문하다

해오름달 2021. 10. 4. 05:24

구구가가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56
http://naver.me/xzc8X6Pj

구구가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5

m.place.naver.com

어제 인천 최초의 에스프레소bar 바
송도
구구가가에 방문했어요!!

인천 송도 구구가가에 방문하면
메뉴판이 보여요!!
대표메뉴인 에스프레소 스탠다드를 시켰어요
사장님께서 처음 드시는 분이 마시기엔
추천하기론 폼페이,밀라노 추천하시더라고요
바게트 올려주는데 생활의달인에 나온 바게트라
나중에 다시 방문하면 시켜야겠어요 ㅎㅎ
에스프레소는 매장에서 드시는 걸 추천하세요!!

사장님께서 직접 찍으셨나봐요
사진 맛집이네요

주문하고 나서 5분안에 에스프레소 스탠다드가 나왔어요
냄새 맡아보니 갓 뽑은 원두향이 은은하게 나고
거품이 나네요
사장님이 수저로 저으면서 드시라고 이야기 하시네요
흑설탕도 따로 주시고요
맛은 좋았어요
첫입맛은 특유의 에스프레소 맛과 뒷입맛은 살짝 달면서 마시기에 나쁘지 않고요

너무 맛나서 롱블랙,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하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오픈 한지 1주일정도 되는데
오픈이벤트로 리유저블컵에 담아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사이즈업도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됐어요
기분 좋게 잘 마시고 가요~^^
인천 송도 최초의 에스프레소bar 바 방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