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맛집 중식요리맛집 카이웨이 방문하다!!!

카테고리 없음

인천 송도맛집 중식요리맛집 카이웨이 방문하다!!!

해오름달 2021. 4. 24. 20:11

송도 카이웨이 입구이에요~^^
입구가 빈티지 스타일~♡♡


카이웨이는 포장과 배달도 되네요!!




카이웨이 들어가면 신기한 전구들이 반겨주네요~^^


식당 내부에 떡하니 있는 간판이 있어요 
신기해요 내부에 큰 간판이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오픈 주방이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실 것 같은데 자세히보니 깔끔하고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벽쪽엔 음식사진과 함께 메뉴들이 보이네요~^^

카이웨이의 시그니쳐에요!!
다양한 벽포스터들이 보이네요~^^
벽 한편엔 벽지로 붙여진 카이웨이와
펩시 카이웨이 ㅎㅎ 맥도날드 카이웨이 ㅎㅎ
등등 다양하고 센스있게 벽지로 붙여져 있네요~


다양한 테이블들이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세팅을 해준답니다~^^


카이웨이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색은 두가지이네요

카이웨이는 모든 주문 동시에 조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이웨이라는 뜻은 식욕을 증진시킨다는 뜻으로
저희 모토이자 의지입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그만큼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다양한 음식 설명과 함께 자세히 나와있어요


저는 흑초 꿔바로우랑 크림새우 시켰어요!!


짠!!!
음식이 나왔어요~♡♡

윗 사진이 흑초 꿔바로우
밑에 사진이 크림새우에요

크림새우랑 흑초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장난 아니지 않습니까!!!
이쁜 접시에 플레이팅 이쁘게 세팅하시는 거 보고
먹기 전에 우와아아~ 하고 감탄했답니다
저도 가끔 요리하는데 접시가 탐나요!!!
플레이팅도 어찌 저렇게 하는지 
한 수 배우고 싶어요 ㅠㅠ

크림새우 비쥬얼 최고지요~♡♡
크림 새우!! 짠!!!
제가 먹어봤던 크림새우중에 베스트이었어요!!
새우도 엄청 크고 제가 크림소스를 잘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크림소스가 일품이네요!!!
새우 밑에 깔려진 신선한 양배추도 소스와 어울려요^^

이 집의 시그니쳐 흑초꿔바로우에요!!
이 냄새를 맡고 크으!!!
얼마나 식욕이 돋우는지!!!
비쥬얼이 장난 아니에요
먹어보니 엄청 쫀득쫀득해요!!
주황색으로 보이는 저 과일은 복숭아에요
메뉴판에 복숭아 알르레기 민감하신 분
이야기 해달라고 써져있어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는 회식장소로 괜찮을 것 같아요
중식을 좋아하시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최고인 것 같아요!!
술 한잔 땡겼는데!!! 야간출근에다 차 운전 해야 해서 아쉽지만 pass~~
송도에 카이웨이 음식 드시러 한번 가보셔요
강추입니다~^^

카이웨이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120번길 23
http://naver.me/xkSX1d18

카이웨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 · ★4.43 · 현지느낌 물씬 풍기는 송도핫플 중식당

m.place.naver.com


주소 남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