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옥련동 맛집 군봉묵은지김치찜

카테고리 없음

인천 옥련동 맛집 군봉묵은지김치찜

해오름달 2021. 4. 25. 17:41

인천 옥련동에 있는 군봉묵은지김치찜을 소개하려고 해요
백종원의3대천왕과 혀영만

입구에 들어서니 수많은 싸인들이 보이네요
진정한 맛집!!!

메뉴를 보기전에 "돈을 안 들인 진정한 맛집 방송" 봤는데 어마어마하다!! 백종원의 삼대천왕부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까지 대단하네요
저는 메뉴를 보고 묵은지김치찜을 시켰어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도 정갈하면서도 깔끔하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젓갈 3종!!!♡♡
밥도둑이자 입맛을 돋게 해주는 최애맛!!♡♡


끓고 나니 국물이 하얗다.
내가 여때까지 먹어본 김치찜과 다르다 
고기도 다르다 장조림에 쓰이는 고기처럼 식감이 부드럽다.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도 않아 아이들과 먹기에 부담이 없을정도이다.
혼자 왔다고 고기 더 주시는건 비밀♡♡

계산할 때도 반찬 내어주실 때도 친절하신 사장님♡♡


다들 묵은지찜 드시러 오셔요~^^

군봉묵은지김치찜
인천 연수구 비류대로150번길 13
http://naver.me/Fa4TtECW

군봉묵은지김치찜 : 네이버 통합검색

'군봉묵은지김치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