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소맥잔 미니잔~!!♡♡

카테고리 없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소맥잔 미니잔~!!♡♡

해오름달 2021. 4. 28. 16:10

이마트 가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샀는데
뽑기 이벤트 하더라고요
1등 담요 2등 미니잔 3등 물티슈
꽝 없는 이벤트이에요

문방구에서 100원 주고 뽑는 종이뽑기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뽑아서 2등 당첨 됐어요!!

엄청 귀엽지 않나요~??? 
퀄리티도 좋고 소주 따라마시기엔 좀 크고
맥주 따라마시기엔 작네요 ㅎㅎ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는 음료수처럼 나오네요
330ml인데 간단하게 마실 때 최고인 듯 하네요
술 못하시는 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