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카페 분위기 맛집 뤼드카페(Ruedecafe) 가다!!! 대부도 커피숍 감성사진 찍기 좋은 ruedecafe 뤼드카페

해오름달 2021. 5. 15. 11:04

커피하고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써
대부도에서 유명한 카페 뤼드카페 
갔다왔어요~^^

대부도 여행의 쉼표'
우리의 이야기가 있는 곳
뤼드카페~
올라가는 길 보이네요~^^

뤼드카페 도착이에요~^^
건물 엄청 이쁘지 않나요~^^
새파란 하늘색에 유럽같은 카페 분위기 같아요~^^
파스텔로 칠한 느낌이에요~^^
왼쪽에 차가 있어서 약간 사진 찍을 때
차 안보이게 찍었어요~^^
건물 오른쪽에 주차공간 있고요
넓고 좋습니다 
한 6대정도 주차가능해요~^^

옆에서 찍은 건물이에요
이렇게 보니 훨씬 크네요~!!

오전1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시네요~^^
14세이하 어린이 출입이 제한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야 할 듯 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커피잔들이 보이네요~^^
엄청 이쁘지 않나요~??



주문하는 곳인데 
와우 디자인이 최고네요
여기서 카페 일하면 좋겠어요 ㅠㅠ

케잌들이 맛나 보이지 않나요??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어요~♡♡

주문표에요~^^
커피가 다양하네요~
커피 좋아하는 저로써는 최고네요
여기 왔으니
our signature
로즈밀크티와 타라미슈를 선택했어요
로즈밀크티하고 어울리는 케잌이 뭐에요~~??
물어봤더니 다 맛있대요 ㅎㅎ
제가 봐도 다 맛있어보여요~♡♡♡

카운터 앞에 이렇게 다양한 커피잔들이 있어요

카운터 옆에 다양하게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2층은 4인까지만 허용된다네요
조용한 담소를 즐기는 분들을 배려하기 위한 거라네요

카운터 앞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엄청 넓어요~^^
유럽풍 인테리어 느낌이 나요

여기 들어가 볼까요??

다양한 인물 사진?? 그림??이네요~^^

상들리에  이쁘죠~^^
카페에 어울려요~^^

창문이 크네요~^^
창문 옆에 조명이 아름다워요~^^

이제 2층으로 가볼까요???

올라가보니 숲의 여인?? 그림이 보이네요~^^

3층은 카페공간이 아니네요~^^

이 그림이 마음에 들어요~^^♡♡

이그림 또한 좋네요~^^

사진 찍기 좋아하는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촬콱~^^
거울이 엄청 크고 주변에 전구가 있어
사진 찍기 좋아요~♡♡

구경하고 있는 도중 
짠~!!! 나왔어요
로즈밀크티하고 타라미슈 나왔어요~♡♡
로즈밀크티는 어떠한 착향료 없이 장미잎차를 우려내어 만든 달달하고 깔끔한 맛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는 뤼드 시그니처음료에요~^^
로즈밀크티 마셔보니 은은한 맛이 좋아요~^^
타라미슈 윗부분은 씁쓰름 하면서도 크림부분이랑 먹으면 씁단씁단~♡♡ 좋아요


먹기전 창가에 타라미슈 촬콱!!

로즈밀크티 촬콱~^^

2층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말이에요~^^
유리로 만든 말이에요
이쁘고 아름답네요

주의사항도 보이네요~^^

이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지고 싶어요~♡♡
이런건 어디서 만들까요??
아기자기하니 좋네요

거울로 만든 창문이 있고요~^^

저기는 못 들어가는데
궁금하네요 ㅋㅋ

수납장에 카메라가 있네요

오래된 카메라가들이 보이네요~^^


되게 신기하고 이뻐요~♡♡

벽에 깔맞춤 한 액자에요
센스가 돋보이네요^^

또다른 수납장이 있어요~^^

다양한 그림들이에요~~

2층 창문이에요~^^

이쁜 상들리에 
천사가 보이네요~^^

타라미슈 밑에 있던 접시인데
이쁜 꽃접시네요~^^

집 가기전 아쉬우니 다시 사진 찍기~^^

화장실 앞에 이쁜 접시들이 보이네요~^^

대부도에 오면서 유럽풍 카페가 있다는게  신기하고
인테리어가 이뻐요~♡♡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카페 인테리어 좋아하는 친구랑
같이 와야겠어요~^^

Ruedecafe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341
http://naver.me/xQr2AkvC

Ruedecafe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1 · ★4.37 · 대부도 커피숍 감성사진 찍기 좋은 ruedecafe 뤼드카페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