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맛집 국물돈가스 먹으러 돈까스공방에 가다!!

카테고리 없음

대부도맛집 국물돈가스 먹으러 돈까스공방에 가다!!

해오름달 2021. 5. 16. 07:58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카페 분위기 맛집 뤼드카페(Ruedecafe) 가다!!!
대부도 커피숍 감성사진 찍기 좋은 ruedecafe 뤼드카페 - https://leejs9953.tistory.com/m/22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카페 분위기 맛집 뤼드카페(Ruedecafe) 가다!!! 대부도 커피숍 감성사진 찍기

커피하고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써 대부도에서 유명한 카페 뤼드카페 갔다왔어요~^^ 대부도 여행의 쉼표' 우리의 이야기가 있는 곳 뤼드카페~ 올라가는 길 보이네요~^^ 뤼드카페 도착이에요~^^ 건

leejs9953.tistory.com

작년에 뤼드카페 가고 나서
배가 너무 고파
대부도맛집 검색하다가
국물돈까스??라는 걸 봐서
신기하기도 하고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가봤어요~!!



돈까스공방
경기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22-18 1층

http://naver.me/5G4EI06G

돈까스공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4.55 · 일요일 휴무,평일 11:00 - 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월요일 휴무,화요일 11:00 - 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수요일 11:00 - 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목요일 11:00 - 19:

m.place.naver.com

주소는 여기 올릴게요~^^

돈까스공방 입구에요~^^

입구부터 우와아~~ 하고 감탄사가 나왔어요!!
들어가볼까요~^^

일반가정집 같기도 하고 주변에 꽃들도 있어요!!

들어가 볼까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입구 왼쪽에 셀프주문대(키오스크)에서
주문하셔야 되요~^^
국물돈까스 처음 들어봐서 주문했어요~^^

돈까스공방 안내네요
제주도에서 생등심 돼지고기가
비행기 타고 온대요!!
특제소스까지!!
와우 기대되네요~^^

조명 속에 벽에 걸린 디자인을 보니 아름답네요~^^
조명하니까 1깡 들어서.. 조명을 보게 되요 ㅎㅎ;;

깔끔하고 넓고 인테리어가 좋아요~^^


조명이 날 비추네... 하하~~~

셀프바에요~^^
밥하고 단무지 깍두기 양배추 소스 앞치마 앞접시 유아용 스푼 포크 등등 
저기서 필요하신 거 사용하시면 되요~^^


저는 먹기전 손 닦기 위해 물티슈 가져왔어요~^^

크으~  국물 돈까스 나왔어요~!!
비쥬얼 최고죠!!!


바지락 보이시죠~^^
바지락 들어가니 먹어보니 시원하니 좋아요
짬뽕 느낌도 나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얼큰하니 좋아요~^^
계란을 풀어서 그런지 맵지는 않아요~^^
김치나베돈까스랑 차원이 틀리네요~^^


돈까스 고기 단면이에요~^^
내용물이 실하고 좋아요!!
역시 제주도에서 온 생등심 고기에요~^^

돈까스 남아서 양배추랑 밥 리필 ㅎㅎ~^^
맛있게 싹 비웠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혼자 왔더니 이야기도 건내주세오~^^

커피도 판매하시고 입구 앞에 잠시 쉬었다 갈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명함도 이뻐서 챙겨왔어요 ㅎㅎ

평일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최고였어요~^^
무엇보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